INDRODUCTION


ICISTS

International Challengers for the Integration of Science, Technology and Society

안녕하십니까, ICISTS(아싯) 회장 김지환입니다.

ICISTS은 2003년 11월 하버드 HPAIR의 KAIST 네트워크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단순한 지부에 그치지 않고, 저희는 2005년 새로운 이름과 자주성을 획득해 과학기술계의 학생 컨퍼런스를 개최한다는 목표를 지니게 되었습니다.

국내외 학생들이 뛰어난 리더들의 강연을 듣고 토의했던 ICISTS 컨퍼런스부터, 스타트업과 학생들을 이은 창업 행사 GRAFFITI를 지나, 과학 커뮤니케이션의 체험을 목표한 SCOF까지 지난 21년 간 ICISTS는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저희는 오늘도 기업, 기관, 개인에 이르기까지 현재의 리더와 미래의 리더를 잇는 학술행사 네트워크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479

명의 참가자

23

번의 대규모 행사

34+

주요 협력사


Core Values

연결 | Connection

우리는 학술행사를 통해 현재의 리더와 미래의 리더를 연결합니다. ICISTS는 과학기술과 함께하는 기업, 기관 개인을 이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합니다.

협력 | Cooperation

우리는 여러 기업, 기관과 함께 다양한 학술행사를 개최합니다. KAIST 창업원과 함께한 GRAFFITI부터 실패연구소와 개최하는 망한 과제 자랑대회까지, 유연한 협력은 ICISTS의 강점입니다.

융합 | Integration

우리는 고정관념이 만들어낸 장벽을 깹니다. SCOF를 통해 대중과 과학자의 경계를 부수고, 과학과 인문학을 한데 묶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융합을 통해 ICISTS는 학문의 본질에 집중합니다.